Veeam

공인 데이터 전문 컨설턴트 보유

엠클라우드브리지는 Data Infra & Security 전문 컨설팅 서비스 기업으로써 고객 환경에 적합한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환경 제공을 위해
Veeam 공인 자격을 갖춘 전문 조직을 통한 라이선스 공급, 적용 & 구축, 유지보수 그리고 교육 서비스를 통합 지원합니다.

Veeam

Veeam 가상화 데이터 보호

Veeam Backup & Replication은 가상화된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의 빠르고 유연하고 안정적인 복구를 지원합니다.
Veeam은 백업과 복제를 통합한 단일 솔루션으로, 수상 이력으로 검증된 기능을 통해 VMware vSphere 및 Microsft Hyper-V
가상 환경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이 가용성 솔루션은 강력한 기능과 편의성, 그리고 비용 효율성까지 두루 갖추었습니다.
또한, 가상화 기술과 스토리지 및 클라우드 관련 기술을 융합하여 모든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에 대한
RTPO(목표 복구 시간 및 복구 시점)를 15분 미만으로 유지함으로써 SLA를 충족합니다.

Veeam

VMware, Hyper-V, Nutanix AHV
주요 하이라이트

가상화 환경에서 에이전트리스 기반의 모든 백업 및 복구를 제공하며, 수분 이내에 즉시 VM 서비스 재개 및
VM/디스크/파일/DB 단위 세분화된 복구를 통해 업무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에이전트리스

에이전트리스 방식으로 어플리케이션
자동 인식, 손쉬운 백업 및 즉각적인 복구

VM 즉시 복구(Instant Recovery)

백업 데이터를 통한 수분 이내 VM으로 즉시 서비스 재개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에 대한 백업데이터로
100% 자동화된 검증 수행

소프트웨어 정의(SDx) 기술 적용

완벽히 소프트웨어 기반의 데이터관리
제품으로 유연한 확장성 제공 및
하드웨어 비종속성

Veeam

VMware 백업 – 초고속 백업

veeam은 에이전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vSphere- 및 Hyper-V 가상 환경에 대한 신속하고 안정적인 백업을 제공합니다.
장애 발생 시 즉각적인 다양한 방식의 복구를 지원합니다.
사전 백업 작업 설정 없이 필요 시 즉시 ZIP 파일 생성, 백업 또는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합니다.
단 한번의 백업으로 OS/disk/partition/file/folder/DB/ application 등을 초고속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Veeam Explorer를 통해 DB/Application에 대한 개별 아이템 레벨의 복구를 지원합니다.
즉 table 및 세부 iteam 복구를 위해 전체를 복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복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복구는 마법사 기능으로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Veeam

VMware 복구 – 향상된 즉시 복구

Veeam은 개별 파일 및 전체 VM과 애플리케이션 항목을 매우 빠르고 안정적으로 복구하여 거의 모든 시나리오에서안 정적인 복구를 보장합니다.
데이터 민첩성에 초점을 맞추어 모든 워크로드를 인프라들 간 즉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여 기술 전환을 손쉽게 수행합니다.
모든 플랫폼(가상, 물리,클라우드)의 모든 백업을 VMware vSphere로 수분 이내 즉시 복구합니다.
Veeam Explorer for Orale, Microsoft SharePoint, Microsoft Active Directroy, Microsoft SQL Server,
어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베이스에 최적화된 복구를 제공하여, 손쉬운 개별 오브젝트 및 데이터베이스 복구가 가능합니다.

Veeam

VMware 복제 – 복제와 DR을 위한 페일오버

Veeam은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낮은 RTO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기반의 고급 복제 및 간소화된 재해 복구 (DR)를 제공하여 업무상 중요한 VM의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VeeamData Mover Service를 통해 가상화 환경의 VM단위로 Near CDP 복제 구성을 제공하며,
동일 센터 또는 DR의 VMware로 손쉽게 복제를 수행합니다.
GUI에서 페일오버 실행을 통한 복제된 VM의 즉시 가동으로 데이터 및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즉시 재개가 가능합니다.
복제 VM으로 운영 중 주센터 문제 해결 후 페일백 수행을 통해 원본 VM에 손쉽게 변경 데이터 동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